728x90



 

 

 

 

 

 

 

 

 

 

 

 



사무실 옆 자주가는 밥집이다.
이집은 주위에 사무실이 많아서 그런지 딱 점심때만 영업을 하는 보리밥집이다.
그것도 따님의 이름을 걸고 하는 집으로 그 집 딸 이름이 김현주로 자연히 김현주보리밥(051-502-9262)집이 되었다.
딸의 이름을 걸고 하는 집이니 허투루 만들지는 않을 것 같은 생각을 해본다.
어떤 맛이기기에 장안에 소문이 자자한 것일까.
메뉴판을 볼 필요가 없는 집이다 딱 보리밥뿐으로 사람이 들어서면 "몇 명입니까". 물어 보는 것으로 주문은 완료된것이다.ㅋㅋ






주문 참 쉽죠잉.

아 주문과 동시에 요금은 선불입니다.

한그릇 4,000원(02년3월19일부로 인상)으로 착한가격에다.



먼저 슝늉이 들어옵니다. 좀 있으면 보리밥과 반찬이 같이 들어오는데 반찬종류가 무려 6가지가 나온다.
뚝배기에 끓여오는 된장과 콩나물, 무생채, 열무김치, 미역줄기, 배추겉절이 그리고 고추다대기가 나온다.
매실액기스로 무치는 무생채는 이집만의 자랑이며 그리고 열무김치와 숨이 살아 있어 아삭아삭한 콩나물, 미역줄기등 모두 모친의 정성으로 담고 무치고하여 꼭 집에서 먹는 그 맛을 느낄 수 있다.



그리고 상 위의 고추장 또한 붉은 빛이 감돌며 밑 반찬을 보리밥에 얹어 고추장으로 슥삭슥삭 비벼먹는 맛이란 먹어 보지 않은 사람은 말을 하지마라 할 정도이다.
그 기다 된장찌개를 곁들어 먹어면 이보다 더한 건강식은 없을 것 같다.



이집은 늦은 시간에 가면 보리밥을 먹을 수 없는 곳이다,
월요일~금요일은 오전11시에서 오후 4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후 2시까지 만 영업을 한다. 그리고 공유일은 무조건 휴무라고 문 앞에 대문 짝 만하게 붙어져 있다.. 

그리고 여기 올려진 음식점의 입맛은 제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찾아가기

도시철도 1호선 교대역에서 하차한후 5번 출구로 올라오면 국제신문 앞이다.
올라온 방향으로 직진을하면 동부화재 빌딩이 나온다. 그 좌측 도로를 따라 올라서면 우측 골목안에 김현주보리밥집이 있다.




상호:김현주보리밥
주소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1동 도시철도 교대역 동부화재 빌딩 뒤
연락처:051-502-9262
메뉴: 보리밥 3500원
주차장 없음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