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오늘 포스팅은 앞의 위문품과 함께 넣어 보낸 걸그룹 사진이야기입니다. 2편이지요, 앞의 이야기 처럼 여동생이 사진을하니까 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는 걸그룹 소녀시대, 원더걸스, 현아, 민효린등 사진 35장을 구해와 위문품 과자 도시락 서른다섯개를 살 때 걸그룹들 사진을 한 장 식 동봉을 하여 같이 보냈다고 합니다.
걸그룹 사진은 동생이 심사숙고를 하여 군인장병오빠의 피로회복이 되도록 골라 넣었다합니다. 군에 있는 애 오빠가 전화가 와서 좀 기다리면 동생이 위문품을 보냈서니 도착 할기다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군에 있는 오빠의 낙은 무엇이겠습니까. 위문품을 보냈다는 이야기는 그것은 과자인줄 뻔이 알 것이고 그래서 부대내에서 위문품 오기만을 기다렸다 합니다. 하루가 지나도 안오고, 이틀이 지나도 안오고 사흘이 지나도 안오고하여 얼마나 속이 답답하였겠습니까. 여기서 위문품을 기다린 심정을 병영일지에 적어 놓은게 있어 적어 보겠습니다. ㅋㅋ


 ~~~~생략~~아 짜증나 무슨 소포를 연대~대대~중대 이런 순으로 오는건지, 그러니 1주~2주 걸린다고 하지, 요즘들어 꿈도 많이 꾸고 있어 뭘 사서 먹는 꿈, 동생을 보는 꿈, 게임하는 꿈, 괴물 나오는 꿈 별꿈을 다꾸고 있어 내일은 황금마차(px)가 온다고 해 뭘 살까 미리 적어 놔야지, 저번처럼 대책없이 갔다가 몇개 빼먹지 말아야 겠어~~~~ 기다린 심정을 알 것 같습니다.


ㅎㅎ 이걸 보니 위문품이 얼마나 기다렸겠습니까. 일주일에 한번식 온다는 황금마차와 함께 죽은 조상님이 살아 온다고 해도 이것 만큼 반가울까 싶습니다.
하이튼 그래서 위문품이 연대를 거치고 대대를 거치고 중대 그리고 소대의 아들냄이 손에 닿았다 합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도시락통이 35개가 들어 있어 부대원들 모두 1개식 지급을 하였다 합니다.




그런데 도시락을 개봉해보니 걸그룹의 사진이 먼저 나오니 ㅋㅋ.
그부분은 아들냄이 편지에 적혀 있습니다. 그 부분을 옮겨 적어 보면 ~~~깜짝놀랐어 35개의 다른글과 각각의 사진들 사진이 튀어나오는 순간 상황실이 발칵 뒤집어 졌지. 우와!. 이쁘다!. 쩐다!.난리도 아니였어 0000도 들어오더니 사진보고 난리였어. 하지만 군대상 사진 수위등으로 전부 압수 집으로 돌려 보낸다고 해 ~~~~. 많은 선임들이 좋아했어. 잘먹는다고 전해 달라면서 고맙다고 정성이 대단하다고 하면서 말이야~~~~ 그 후 집으로 편지가 왔습니다.




부소초장님의 편지로 걸그룹 사진과 함께 연예인의 사진은 선정적인 면도 있다 보니 제한 되는 부분이 있는 듯하다는 내용과 함께 앞으로는 음식물을 정중히 거절을 한다는 내용이였습니다.
그래서 혹 군에 가 있는 가족분들이 저희처럼 엉뚱한 행동을 하지 마시라고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요즘 군에서는 집에서 가져 오는 모든 음식물을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예전에 부모님이 면회를 가면 떡을 맞추어 가고 하였는데 지금은 모두 음식을 다시 돌려 보낸다고 합니다.




갓 자대배치 받은 이등병 여동생의 철모르는 행동으로 받아들여 이번만은 고맙게 받는다는 이야기이며 이등병위문품 이야기를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여기 포스팅에 걸그룹사진을 보시고 선정적인지 아님 군대상 사진 수위가 어느 정도인지 댓글을 달아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별 선정적이지 않은 것 같은데 말입니다.ㅋ ㅋ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