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제주여행/제주가볼만한곳)제주 수목원테마파크 야간 LED 빛축제. 제주 수목원테마파크 야시장


제주여행을 하면서 동행한 일행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수월봉 세계지질공원을 잇는 당산봉 둘레길을 걷고 어린이가 있는 일행은 제주 관광을 했습니다. 

우리의 모든 일정이 끝나고는 저녁에 만났고 숙소에 들어 체크를 하고 나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그러고 나서 낮에 수목원테마파크를 보고 왔는데 야간 개장을 한다고 했다며 가보자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제주 수목원테마파크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1320

제주 수목원테마파크 전화:064-742-3700




2018/06/15 - (제주도여행)제주 용두암 일출. 제주 여행 일번지 용두암 일출

2016/08/02 - (제주여행/제주가볼만한곳)제주김녕미로공원. 거미줄 같이 얽혀있는 오리무중의 김녕미로공원 미로 탈출기. 제주김녕미로공원

2016/08/05 - (제주여행/제주가볼만한곳)산굼부리. 제주도의 숨구멍은 어디.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한국관광 100선 산굼부리 여행. 산굼부리

2016/07/30 - (제주여행/제주가볼만한곳)에코랜드. 환상의 섬 제주에서 환상의 여행은 조천읍 에코랜드 기차여행. 에코랜드테마파크

2016/07/26 - (제주여행/제주가볼만한곳)제주여행에서 꼭 가봐야할 곳 서귀포시 쇠소깍. 민물과 바닷물이 만나는 쇠소깍에서 수상레저 체험도 즐기고 무더위를 이기는 휴가지로 최고.

2014/08/28 - (제주여행/용눈이 오름)지금부터 제주여행의 대세는 오름 오르기... 용눈이 오름에서 제주를 보다.



수목원테마파크는 야간에 LED 빛축제를 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수목원테마파크인데도 야간 빛축제는 무료로 개방하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횡재수 하며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수목원테마파크의 LED 야간 조형물은 제주를 대표한다는 하르방을 시작으로 파리의 에펠탑 등 다양한 LED 조명으로 나의 눈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아마 그날이 개장 첫날이라 했습니다. 

그래서인지 정말 관광객이 많았습니다. 

제주도민은 물론이고 제주를 찾은 관광객이 불 밝힌 수목원테마파크를 걷고 하는 게 정말 보기가 좋았습니다. 

저도 LED 조명 사이를 걸으며 많은 대화를 하였고 배도 출출하여 야시장을 찾았습니다.

 


수목원테마파크 야간 빛축제와 야시장이 함께 열리고 있었습니다. 

야시장 개장 시간은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라 합니다. 빛축제는 일몰 이후에 불을 밝힐 것으로 보입니다. 

야시장은 청년창업과 다문화가정 일자리 창출 활성화를 위해 푸드트럭으로 운영 중이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음식과 액세서리 등 구경도 하고 맛점도 하고 시간을 보냈습니다.



제주여행에서 저녁을 먹었다면 마실 삼아 한번 찾아보세요. 

부산에도 여러 곳에서 LED 빛축제을 보았습니다. 

그런데 제주도에서 LED 빛축제를 보니까 그저 신기했습니다. 

그래도 제주 관광에서는 무료입장을 하는 곳이 별로 없는데 요런 곳도 참고 해서 한번 찾아보세요.




삼성 갤럭시 노트5로 담은 제주 수목원테마파크 야간 빛축제 사진 보기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