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5년 제11회 부산불꽃축제)2015 제11회 부산불꽃축제 행사 일정표와 부산불꽃축제 관람 명당자리입니다.


올해에도 부산시 수영구 광안리 광안대교에서 화려한 부산 불꽃축제가 시작됩니다. 2015년 10월 23일(금)~24(토) 양일간 열리는 부산 불꽃축제는 올해로 11회를 맞았습니다. 올해에도 일본, 중국 등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지난해보다 더 많은 볼거리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합니다. 그리고 11회 부산 불꽃축제는 예년과 다르게 부산 불꽃 축제를 “불꽃축제 국제화와 관광상품화 원년”으로 정해 체류형 관광상품화를 통해 더욱 높은 부가가치 창출을 위해 일부 관람석을 유료화를 시도 하였습니다. 광안리 해수욕장 백사장에서 가장 명당자리에다 1만 명을 수용하는 자리를 마련했는데 유료관람석은 테이블과 의자를 갖추었습니다. R석은 10만원 1000명, S석 7만원 9000명 그리고 광안리해수욕장 유료화 좌석 이외에도 부산 불꽃축제를 관람할 수 있는 명당은 여러 곳에 있습니다. 손꼽는 명당은 이기대와 동백섬 누리마루, 장산과 옥녀봉 및 간비오산, 금련산과 금련산 수련원, 광안리 해수욕장 등입니다. 참고하세요






제 11회 부산불꽃축제

★일자:2015년 10월23일(금)~24일(토)

장소:광안리해수욕장

10월23일(금);전야 콘서트

1024(토);부산멀티불꽃쇼(오후8시~9시)







★부산 불꽃축제의 명당자리는 남구의 이기대와 동백섬의 누리 마루에서도 손색이 없습니다. 광안대교의 뒤쪽에서 솟아오르는 불꽃의 향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곳 또한 손색없는 사진 촬영지입니다.

 

★힘은 좀 들지만 힘겹게 오른 만큼 불꽃축제 작품을 건지게 하는 곳이 장산 일원입니다. 이곳에서 찍은 부산불꽃축제 사진이 전국 사진작가를 열광하게 하며 나만의 사진 포인트로 찾아갈 수 있습니다. 장산 정상과 장산 둘레길의 너덜 길, 옥녀봉, 그리고 간비오산이 명당자리입니다. 하늘을 찌를 듯이 솟은 센텀시티를 빠져나가는 ‘s'자의 광안대교와 그 위로 터지는 불꽃이 가장 잘 어울리는 곳으로 명당자리로 손색이 없습니다. 


★금련산을 오르는 도로를 따라 불꽃축제를 바라볼 수 있는데 금련산 수련원 안에는 많은 사진작가가 미리 포진하여 장사진을 이룹니다. 이곳 또한 부산 불꽃축제를 찍기 위한 사진 작가들의 명당 장소로 금련산 오르는 도로는 통제되어 걷는 수고로움이 있어야 멋진 작품을 건질 수 있습니다.

★역시 부산 불꽃축제의 가장 명당자리는 가장 많은 인파가 몰려드는 곳인 광안리 해수욕장입니다. 7,420m의 광안대교를 전면으로 바라보며 그 위로 터지는 불꽃의 향연은 웅장하며 현장감 또한 단연 최고로 명실상부한 부산 불꽃축제 명당자리 1번지입니다.

◆제11회 부산불꽃축제 명당◆

◆제11회 부산불꽃축제 행사 프로그램부산불꽃축제 홈피 캡쳐


◆제11회 부산불꽃축제 행사 일정표부산불꽃축제 홈피 캡쳐

◆제11회 부산불꽃축제 연출 포인트부산불꽃축제 홈피 캡쳐


#부산불꽃축제 #2015부산불꽃축제 #제11회부산불꽃축제 #가을축제 #여행 #광안리해수욕장 #광안대교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