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충남여행/태안여행)태안 안면도 숙박 데일드림 리조트. 안면도에서 단체와 가족 여행에 괜찮은 숙박시설 데일드림 리조트


지난 충남 태안군 여행에서 이틀을 머물었던 고남면 고남리의 숙박지를 소개할게요. 태안군 고남면 하면 생소하지만, 안면도 안에는 안면읍과 고남면이 있습니다. 즉 안면도 섬 안에 있는 숙박 시설로 데이드림 리조트입니다.






부산에서 숙박지를 잡았는데요, 구팡을 이용하여 할인을 받아 이틀 동안 사용했습니다. 위치는 고남리 옷점항이며 조개부리마을로 불리는 해안가 언덕에 위치하여 전망이 최고 좋은 곳입니다.



서해가 훤히 바라보이며 더 넓은 개펄의 모습을 보면 바다로 마구마구 들어가고 싶은 그런 멋진 곳입니다. 데이드림 리조트에 도착해서 알았는데 규모가 엄청나게 큰 곳이었습니다. 모두 4개 동의 건물로 이루어져 운영되고 있는데 용도에 따라 다양한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전 객실이 바다를 향하고 있다는 게 정말로 마음에 들었던 곳입니다. 데이드림 리조트에는 각종 워크삽, 발표회, 기념행사 등을 개최할 수 있는 강당도 마련되어 있어 숙박과 함께 이용하면 아주 편리할 것 같습니다.




저희가 이용한 곳은 산책로에서 바라보이는 b동이었는데 전망하나는 끝내주었습니다. 아주 멋진 룸이었고 b동 입구 앞으로 바다를 바라보면서 즐길 수 있는 풀장이 유아용과 어른용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정말 시원하게 수영도 즐기고 하며 한여름의 무더위를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우리 일행은 2박 3일 동안 모두 매식을 계획하여 따로 바바큐장을 사용하지 않았는데 일반 여행객들은 저녁에 모두 바비큐장을 이용하여 고기를 굽고 하며 난리가 아니었습니다. 크크 역시 야외에서는 바비큐가 최고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주위에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는 ‘바람아래 해수욕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안면도자연휴양림과 수목원이 데이드림 리조트를 들어 오는 입구에 있습니다. 안면송으로 유명한 키 큰 해송이 너무나 아름다워 우리의 혼을 빼놓았던 곳입니다.



또한, 안면도의 최고 절경인 서해안 노을 1번지 안면도 꽃지해수욕장은 모두 아시죠. 바위 사이로 해가 떨어지는 저녁 일몰 사진은 많은 관광객의 탄성을 자아내게 합니다. 그 외에도 데일드림 리조트 주위에는 많은 볼거리가 있습니다.

 


특히 리조트 주위에 조성된 옷점항과 제방 둑길로 이어지는 산책길을 이른 아침이나 선선한 저녁 시간에 한 번쯤 걸어보세요. 정말 좋았던 산책로입니다. 이 모든 곳을 여행할 수 있는 안면도 데이드림 리조트를 이용하여 숙박 계획을 세워보세요.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부산에서는 그런 벌레를 보지 못했는데 서해안에는 작고 까만 벌레가 나타났습니다. 놀라서 사장님께 이야기했더니 서해안에서는 일상이라는 말씀입니다. 특히 방이 바다 쪽을 향하는 곳은 벌레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타나는 날이 있고 어떤 날은 전혀 나타나지 않을 때도 있다 하니 기후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우리 일행은 바닷가 창문 쪽을 막고 단 도리를 했는데 이틀 동안 전혀 벌레가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두 개의 방중 바닷가 반대편에 있는 방에는 전혀 벌레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참고하세요. 저희가 이용했던 룸은 2인용 침대가 놓여 있는 큰방과 작은 방, 응접실과 주방으로 구성된 곳입니다.




베란다도 마련되어 넓은 공간에 일행 8명이 생활하는데 전혀 비좁지 않았습니다. 서해안 여행을 해보면 가족끼리 사용할 수 있는 숙소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모두 숙소가 2인용으로 구성되어 있어 우리처럼 여행을 좋아하여 단체로 움직이는 팀이나 가족 여행객들은 숙소 구하기가 쉽지 않은데 안면도에서는 데일드림 리조트가 그런 걱정을 깨끗이 지워주었습니다.

 



우리도 도착한 첫날은 태안 여행을 했지만 둘째 날은 부여 방면으로 여행하고 다시 데이드림 리조트로 돌아왔던 이유가 이곳만 한 숙소를 찾을 수 없었던 이유입니다. 안면도와 주변 서산 여행 등에서 불편함을 느낄 수 없었고 괜찮았던 숙박시설이었습니다.

 

산책로와 옷점항



◆데일드림 리조트 객실 이용 요금 안내◆ 데일드림리조트 홈피 캡쳐

◆데일드림 리조트 이용 유의 사항과 환불 규정 안내◆데일드림리조트 홈피 캡쳐


◆태안 안면도 데일드림 리조트 찾아가기◆데일드림리조트 홈피 캡쳐

◆충남 태안, 안면도 숙박지 데일드림 리조트 영업정보

상호:데일드림 리조트

주소:충남 태안군 고남면 고남리 1653번지

예약전화:070-7562-2740

주차장 유

홈페이지:http://www.dayd.co.kr




2015/08/07 - (충남여행/부여여행)낙화암과 고란사. 마지막 백제의 흔적 부소산성 백화정 낙화암 고란사를 여행하다. 낙화암과 고란사


2015/08/05 - (충남여행/부여여행)국립부여박물관. 국립부여박물관에서 백제시대 문화재를 만나다.


2015/08/04 - (충남맛집/태안맛집)안면도 꽃지해수욕장 맛집, 안면도자연휴양림 맛집 딴뚝식당 . 딴뚝식당에서 서산 전통 음식인 특별한 게국지 맛에 반하다.


2015/08/01 - (충남여행/태안여행)안면도 조개 부리 마을 옷점항. 번잡했던 항구의 모습은 사라지고 한적한 안면도 옷점항에서 느림보 걸음으로 힐링을 맛 보세요. 안면도 옷점항


2015/07/31 - (충남맛집/부여맛집)부소산성맛집, 낙화암맛집,고란사맛집 부소산 칼국수. 구수한 콩국수로 여름도 이기고 백제의 사직과 함께한 삼천궁녀 낙화암도 구경하는 부소산 칼국수.


2015/07/30 - (충남맛집/예산맛집)수덕사맛집 덕숭산맛집 영남식당. 천년고찰 수덕사 앞에서는 역시 산채비빔밥이 최고. 영남식당.


2015/07/26 - (충남여행/부여여행)부여 서동 연꽃축제 궁남지. 백제의 도읍지 부여의 많은 문화재가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에 등재 축하. 부여 서동 연꽃축제가 궁남지에서 열렸습니다.


2015/07/25 - (충남여행/예산여행)수덕여관과 고암 이응노화백. 수덕사 절안에 고암 이응노화백의 채취가 묻어 있는 수덕여관 여행하기.


2015/07/23 - (충남여행/태안여행)안면도 자연휴양림, 수목원. 안면도 최고 명품 소나무 안면송, 천연정원 수목원이 아름다운 안면도 자연휴양림,


2015/07/21 - (충남맛집/태안맛집)만리포해수욕장 맛집 원북 박속낙지탕, 여름 보양식은 쓰러진 소도 일으켜 세운다는 낙지가 최고. 원북 박속낙지탕.


2015/01/25 - (충남여행/예산여행)덕숭산 수덕사. 만공대선사의 원력으로 선종 도량이 된 예산 덕숭산 수덕사.


2015/01/16 - (충남여행/예산여행)고암 이응노 화백과 수덕여관. 수덕사 여행길에 꼭 들러봐야 할 곳 이응노 화백의 수덕여관.


2015/01/13 - (충남여행/예산여행)덕숭산 수덕사 대웅전. 국보 49호인 수덕사 대웅전을 만나다.


2015/01/04 - (충남여행/서산여행)서산 보원사지. 서해안 폭설로 아쉬움이 많이 남는 서산 보원사지 여행.


2015/01/02 - (충남여행/서산여행)서산 용현리 마애여래삼존불. 백제의 미소로 불리는 서산 용현리 마애여래삼존불상.


2014/12/31 - (충남여행/서산여행)서산간월도 간월암. 서산 낙조 일번지라는 간월도 간월암의 해넘이 구경하고 왔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