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부산여행/북구여행)삼락생태공원 삼락벚꽃축제. 낙동강 벚꽃길 삼락벚꽃축제 구경하세요.


부산에는 벚꽃으로 몸살이 날 것 같습니다. 온천천벚꽃축제, 남천동벚꽃축제, 꽃마을벚꽃축제,낙동강변 30리 벚꽃축제, 윤산벚꽃축제, 청학벚꽃축제, 문탠로드 벚꽃길 걷기 등 벚꽃을 태마로 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3월27일 연산 한마당 축제를 시작으로 오는 4~5일 양일 간 부산에서 열리는 벚꽃축제는 4월11일 열리는 문텐로드 벚꽃길 걷기를 제외하고 모두 다가오는 주말에 몰려 있습니다. 


지금 부산은 벚꽃이 절정을 이룹니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늦은 오후 북구 삼락생태공원으로 나갔습니다. 낙동강 강둑으로 벚나무가 심어져  삼락생태공원은 벚꽃으로 꽃대궐을 이루며 부산 최고의 벚꽃 단지로 손색이 없습니다.

삼락생태공원안에 주차를 하고 필자는벚꽃 길을 비를 맞으며 걸었습니다. 비를 맞으며 걷 벚꽃길은 또 다른 맛이 있습니다. 그러나 걱정도 있습니다. 화려한 벚꽃을 시샘하여 밤새 비가 내린다면 여린 벚꽃이 어찌 될까 걱정됩니다. 

삼락생태공원의 벚꽃은 지금 최고로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아직 벚꽃을 보지 못했거나 주말에 벚꽃구경을 계획한다면 시원한 낙동강의 삼락생태공원으로 나가시면 됩니다. 삼락동의 벚꽃은 최고의 아름다운 모습으로 이번 주말 삼락벚꽃축제를 찾는 시민들을 반길것입니다. 

주차는 삼락생태공원안에 무료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족 나들이로 이번 주말 삼락벚꽃구경 어때요. 삼락동 벚꽃과 함께 사진도 남기고 많은 추억 남겨 보세요. 


삼락생태공원 벚꽃 터널이 끝도 보이지 않습니다. ㅎㅎ 어제 오후 늦게 담았던 사진입니다. 지금 현재의 삼락생태공원 벚꽃을 사진으로 만나보세요.




















2015/04/01 - (부산여행/동래여행)온천천벚꽃축제. 온천천 벚꽃 지금이 절정. 온천천벚꽃축제.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