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부산여행/부산불꽃축제)제10회 부산불꽃축제 행사 일정표와 부산불꽃축제 명당자리


제10회 부산불꽃축제가 개최 됩니다.

2014년 10월24일~25일 양일 간 부산시민공원과 광안리해수욕장에서 국내 최고 최대 규모의 불꽃축제가 열립니다. 제10회 부산불꽃축제는 ‘새로운 부산 사랑’을 주제로 첫날인 24일 오후 7시에는 부산시민공원에서 전야제 행사로 콘서트가 열립니다. 국내 최정상급 뮤지선인 성시경, 인순이, 효린, 케이월 등 총 7개 팀이 축하공연을 펼칩니다. 그리고 축제공원의 대미는 뭐니 뭐니 해도 ‘부산멀티불꽃쇼’임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25일 오후 8시부터 60분 동안 광안대교와 광안리 해수욕장 밤하늘을 수놓을 보석들의 불꽃 향연은 역대 최대로 펼치게 됩니다. 부산 불꽃축제의 상징이 되어 버린 나아가라 불꽃, 초대형 불꽃과 광안대교 조명을 이용한 ‘미디어파사드’ 연출, 타워불꽃 등을 처음 선보인다 합니다. 불꽃축제 본행사 이전에열리는 식전 행사는 거리공연과 불꽃라디오를 라이브로 진행하며 거리공연은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광안리 해변로 3곳에서 진행이 됩니다. 그 외에도 KNN라디오 특집 공개방송으로 윤수일밴드, 하동균 둥 초대가수 공연도 펼쳐집니다.  올해 부산 불꽃축제도 대박이 날 것 같습니다. 1년을 기다려온 광안리 부산 불꽃축제 많이 많이 구경오세요.





(부산불꽃축제 홈페이지 캡쳐)



◆2014 제10회 부산불꽃축제

부산불꽃축제

일시:2014년 10월24일(금) 오 7시 부산시민공원 전야제

2014년 10월25일(토) 오후8시 광안리 해수욕장 부산멀티불꽃쇼






◆2014년 제10회 부산불꽃축제 일정표◆












(부산불꽃축제 홈페이지 캡쳐)




◆2014 제10회 부산불꽃축제 명당자리는....◆



★부산불꽃축제의 명당자리는 남구의 이기대와 동백섬의 누리마루에서도 손색이 없습니다. 광안대교의 뒤쪽에서 솟아 오르는 불꽃의 향연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이곳 또한 손색없는 사진 촬영지입니다.



힘은 좀 들지만 힘겹게 오른 만큼 불꽃축제 작품을 건지게 하는 곳이 장산 일원입니다. 이곳의 1부산불꽃축제 사진이 전국 사진작가들을 열광하게 만들며 나만의 사진 포인트로 찾아 갈 수 있습니다. 장산정상과 장산둘레길의 너덜길, 옥녀봉, 그리고 간비오산이 명당자리 입니다. 하늘을 찌를 듯이 솟은 센텀시티를 빠져나가는 ‘s'자의 광안대교와 그 위로 터지는 불꽃이 가장 잘 어울리는 곳으로 명당자리로 손색이 없습니다. 



금련산을 오르는 도로를 따라 불꽃축제를 바라볼수 있는데 금련산 수련원 안에는 많은 사진작가들이 미리 포진을 하여 장사진을 이룹니다. 이곳 또한 부산불꽃축제를 찍기위한 사진 작가들의 명당 장소로 금련산 오르는 도로는 통제가 되어 걷는 수고로움이 있어야 멋진 작품을 건질 수 있습니다.



역시 부산 불꽃축제의 가장 명당자리는 가장 많은 인파가 몰려드는 곳인 광안리 해수욕장입니다. 7,420m의 광안대교를 전면으로 바라보며 그 위로 터지는 불꽃의 향연은 웅장하며 현장감 또한 단연 최고로 명실상부한 부산불꽃축제 명당자리 1번지 입니다. 


◆2014 제10회 부산불꽃축제 명당자리 지도로 위치확인하기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