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어버이날 딸의 사진을 선물로 받아 성년의 날에 딸에게 아버지 사진을 선물 하기로 하였는데 마땅히 보낼 것도 없고 그래도 성년의 날 축하인데 꽃사진을 보내야 할 것 같아  옛날에 찍어둔 연꽃사진을 보냈다.

'딸 성년의 날 선물 연꽃"사진을 보낸다. 

딸이'ㅋㅋㅋㅋㅋㅋ'웃으며

"아빠 고마워...'답장이 왔다.

"밥은 묵었나'하며 문자를 보내는데







'나야'하면서 

사진이 한장 도착하는게 아닌가. 

순간 깜짝하고 겁이나며 놀랬다. 아니 무슨 사진이 하면서

'사진이 어디고 이상타 ㅎㅎ'하니

'학교야 ㅋㅋ"

사진학과 '과제'물 하며 답장이 왔다. 

과제물 두번 했다가 아부지 간 떨어 지겠다. 딸아  

빨간 머리에 이리 흙바닥에 누워 있는데 놀래지 않을 아버지가 있을까. ㅎㅎ





사진이 왠지 섬뜩하지 않나요.

과제물 사진이라하네요. 

아마 노트북에 들어있는 사진을 찍어 보낸 것 같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