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웨에엥~~~~아!아!

'무단 횡단 하시면 위험합니다.'

'무단 횡단 하시면 위험합니다'








 

어느분이 부산 노포동 도시철도 1호선 종점인 노포역 앞 왕복 8차선 도로를 무단횡단하는 것을 순찰차가 본 모양이다. 순찰차에서  무단 횡단을 하면 안된다고 하니 이 무단횡단자가 본인 마음에 거슬렸는지 미안한 기색도 없이 도로를 건너다 순찰차가 다가오니 다부 순찰차 앞을 가로 막는게 아닌가.

 

 


 


 


 

 

한참동안 순찰차를 막고 있다가 다른 순찰차에서 경찰관이 차에서 내리니 슬그머니 도로를 빠져 나간다. 그러면서 주절주절 하는게 아닌가. 참 우리나라 경찰도 못 해 먹을 지경이다. 이곳은 부산에서 울산으로 가는 7번 국도로 하루에 엄청난 차량이 쉴새 없이 지난다. 다른 도로보다도 넓어 평소에도 사고 다발 지역이다.  뻔뻔하게 저리 건너고도 순찰차를 도로 중앙에서 막는 행패는 무슨 배짱인지 일반 시민이라면 미안하여 얼굴을 가리며 얼른 뛰어 갈것이다. 그것도 모자라 차량의 흐름까지 막고 50m 위에 엄연히 신호등이 설치된 건널목이 있는데도 저런 행동을 하니 우리 경찰에서도 공권력을 우습게 보는 사람에게는 특단의 조치가 필요한 것은 아닌지.

 



 


 

 

본인이 무슨 영웅이나 되는 것처럼 영웅심리로 이러하면 시민들이 대단하다고 봐 줄 것으로 착각을 하는지 모르지만 그 날 그곳을 지나던 시민들이 모두 '미친놈 아이가' '멀쩡한게' "돌았는거 아이가'하며 욕을 하신다. 이분은 지금 영웅심리의  틀 속에 갇혀 살고 있는 것은 아닌지 어서 잠에서 깨어나길 바랄 뿐이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