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집에 딸이 지난 2월에 학교 행사로 프랑스 여행을 댕겨 왔는데 그곳에서 한복을 입고 베니스를 거닐었다합니다. 한류 연애인들 부럽지 않을 정도로 많은 분들로 부터 호응을 얻었다네요.  





 

  

마침 베니스에 가면 축제가 있어 미국의 방송국에서 인터뷰도 하고 거리에서 많은 분들이 우리 한복을 보며 감탄도 하고 사진도 찍고 하였다합니다. 



 

 

우리 한복의 아름다움과 동방의 작은 나라 한국을 널리 알리고 왔다네요.ㅎㅎ 역시 한복이 아름답군요. 많은 사진 애호가 분들이 카메라로 한복을 찍는다고 난리를 쳤다합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