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타이완여행맛집)대만여행. 타이베이 융캉제 거리

 

부산에는 서면이나 광복로등은 활기찬 젊은이로 항상 넘쳐 난다. 그곳에는 당연히 젊은이 들이 선호하는 음식점이 진을 치고 또한 여행객에게는 그곳이 하나의 관광지가 되어 여행 코스로 소개를 한다. 그러나 타이완에도 많은 거리가 있다. 야시장이나 융캉제등 젊은 여행객이 선호하는 알려진 곳이 여럿있다.

 

 



 

 

 

 ☞(타이완여행맛집)대만여행. 타이베이 융캉제15호의  망고 빙수가 최고

 

타이완은 우리와 달리 겨울 계절이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무리 추워도 타이페이는 영하의 날씨로 내려 가지 않는다한다. 그래서 시내를 할보 할때는 대체로 국내의 초가을 복장으로도 겨울철을 충분히 보낼 수 있어서 그런지 이곳에는 빙수 제품이 인기가 있다. 융캉제에서 가장 유명한것이 무엇이냐 현지인에게 물어보면 '딘타이펑'의 만두가게와 빵집인 '선메리' 그리고 이곳 '융캉제15호'인 빙수가게이다.

 

 

 

 

 

 ☞(타이완여행맛집)대만여행. 타이베이 융캉제 맛집 융캉제15호

 

이곳 융캉제15호는 일본인, 한국인등 많은 여행객들에게도 입소문이 나 있는데 그래서인지 우리가 방문할때도 많은 일본 관광객을 볼 수 있었다. 뭐라해야할까  빙수가 빙수가 아니다. 엷게 깎아낸 얼음이 수십겹 아니 수백겹이 포게어져 부드러운 맛을 만드는데 빵집에서 수십겹이 포게어진 페스츄리 빵을 뜯어 먹는 그런 부드러운  맛이다. 무엇때문에 이리 부드러울까 하며 연신 퍼 먹은 기억뿐이며 그리고 망고를 곁들여서 먹는 그 맛은 속담에 둘이 먹다가 한명 죽어도 모를 정도이며 입안에서  살살 녹는다는 망고 빙수. 과일이라 그런지 우리의 팥빙수 처럼 텁텁한 맛이 전혀 없다.그냥 시원하며 상쾌하다.  이것을 한국에 런칭해 오면 대박날 것 같다며 서로 웃으며 동업을 하자 할 정도였었다. 그만큼 국내에서도 먹힐 아이템으로 보인다. 이곳은 특히 일본 배낭여행객들에게는 빼놓을 수 없는 그런 탐방지가 되었다.

 

 

 

 

 

 

 

 

☞(타이완여행맛집)대만여행. 타이베이 융캉제 망고빙수 찾아가는 길

 

최근 개통한 지하철 오렌지선인 동문역을 나오면 바로 연결된다. 융캉제 거리 끝 부분 모퉁이에 위치를 하고 있다. 12가지 종류의 빙수 가격은 우리 돈으로 5000~6000원 선으로 저렴하며 3~4명이 충분히 먹을 수 있다. 타이베이 여행시 융캉제거리 함 방문해 보세요.

 

 

 망고빙수140원=한화는 약 5600원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