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부산여행/부산국제영화제)'화장' 안성기 김규리, 김호정, 임권택감독 부산국제영화제 해운대 빌리지 야외무대 인사.


부산국제영화제가 현재 부산에서 열려 이제 부산국제 영화제도 중반을 지나고 있습니다. 지난 10월5일 임권택 감독의 102번째 작품인 ‘화장’이 이번 해운대 비프빌리지 야외무대에서 출연 배우와 임권택 감독이 인사를 왔습니다. 뭐 임권택 감독님이야 한국에서 거장 중에 거장으로 예술성 있는 작품을 많이 만드는 감독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편제, 천년학등 지금까지의 임권택감독님 작품을 보면 화장 또한 많은 기대가 됩니다. 또한 감독님 외 출연 배우로는 국민배우로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안성기씨와 여배우 김규리, 김호정이 임권택 감독님과 함께 무대 인사를 하였습니다. ‘칼의 노래’를 쓴 김훈작가의 ‘화장’은 2005년 이상 문학상 대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임권택 감독 '화장'의 원작입니다. 암에 걸린 아내를 두고 다른 여자를 사랑하게 되는 남자의 이야기가 영화의 줄거리로 남자는 안성기, 안성기의 아내역은 김호정이며 안성기의 또 다른 여자로는 김규리가 열연을 하였답니다. 김호정씨는 화장에서 암으로 투병하다 죽게 되어 처음에는 출연을 고사 하였다는 후문. 아무에게도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 자신이 지금 암 투병중이라 마음의 부담감을 떨쳐낼 수 가 없었다며, 그러나 배우로써 담담하게 뇌종양을 앓고 있는 환자 역할을 위해 과감하게 삭발을 하였고 뇌수술 촬영을 임했다며 야외 무대 인사에  나온 김호정씨의 짧은 머리가 더욱 빛나 보입니다. 그리고 '화장'은 2015년 1월 개봉 예정.




◆'화장' 안성기 김규리, 김호정, 임권택감독  사진으로 만나기◆








































2014/10/06 - (부산국제영화제/김희애)영화배우 김희애, 부산 해운대 비프빌리지 야외무대 '밀회' 김희애 토크쇼.(2)


2014/10/06 - (부산국제영화제)영화배우 김희애, 부산 해운대 비프빌리지 야외무대 김희애 토크.(1)


2014/10/05 - (부산국제영화제/남포동 비프광장)“지금 신에게는 아직도 전선 12척이 남아 있나이다“ 명량 영화배우 부산국제영화제 무대인사 .


2014/10/04 - (부산여행/부산국제영화제)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남포동 비프광장 야외무대에서 김남길 이이경 등 해적 출연 배우 무대인사.


2014/10/02 - (부산여행/부산국제영화제)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깨알 같은 정보 야외 무대인사 일정표. 부산국제영화제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