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부산여행/부산국제영화제)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남포동 비프광장 야외무대에서 김남길 김원해, 이이경 등 해적 출연 배우 무대인사.


지난 10월 2일 부산 국제영화제 전야제를 시작으로 부산 국제영화제가 10월3일 부터 개최되었습니다. 첫날인 어제 3일은 개천절 3일 연휴의 시작이라 그런지 남포동 비프광장에는 많은 관광객이 몰려 한마디로 발 디딜 틈이 없을 지경이었습니다. ㅎㅎ 남포동 비프광장에 사람이 많이 몰리는 것은 국제영화제 기간이 아닌가 싶습니다. 한마디로 인산인해를 이룬 사람들로 장사진을 이루었는데 사람들로 떠밀려다녀야 할 정도 였습니다. 



해운대 비프 빌리지 야외무대에서는 정오 12시 관능의 법칙을 필두로 관광객과의 만남을 시작하였습니다. 남포동 비프광장 야외무대에서는 오후 2시 역린과 4시30분 해적:바다로 간 산적 출연진이 나왔습니다. 우연찮게 남포동비프광장에 갔다 만난 해적:바다로 간 산적 출연진 김남길과 김원해, 이이경 등 배우분들이 무대 인사를 시작하였는데 참 열광 그 자체였습니다.



너무 복잡았고 요즘은 셀프봉 때문인지 많은 분들이 동영상 촬영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든 부산 국제영화제, 대한민국 영화제를 대표하는 축제였습니다. 해적:바다로 간 산적 야외무대인사 동영상으로도 만나보세요.


















2014/10/02 - (부산여행/부산국제영화제)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깨알 같은 정보 야외 무대인사 일정표. 부산국제영화제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