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요 근래 기장의 산을 자주 가게 되어 저녁은 주로 기장에서 해결하였는데 기장 청강리의 유명한 밀면집을 익히 알고 있어 그 곳으로 가게 되었다. 기장의 지인 부부도 몇 번가서 먹어 본 터라 위치도 알고 하여 쉽게 찾아 갔는데 그 앞에 당도하여 이집 맞나 하는게 아닌가. 옥호도 기람인가 이상하다며 간판을 안보고 다닌 우리를 원망해야지...

 



 

 

 

그 당시에는 허물어 질 듯한 집이였는데 집이 약간 수리가 되어 있어 머리를 까우뚱 하며 안으로 들어섰다.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한 팀이 먹고 있었는데 최근에 내부 수리를 한 것으로 보여졌다. 물밀면과 비빔밀면을 시키고 산행 후라 그런지 맛이 괜찮은 것 같다.

 

 

 

지인 부부도 맛이 괜찮다며 먹고 난 뒤 주인되시는 분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는 게 아닌가. 식당이 너무 더러워 이번에 새로 수리를 하였다며 음식 먹으러 오시는 손님에게 예의가 아니라 싶어 새로 수리를 했다는 아주머니를 뒤로하고 잘 먹었다며 돌아 나왔다.

 

 

 

 

ㅋㅋ 포스팅을 할려고 혹시나 싶어 기장의 밀면 집을 검색해 보니 현재의 자리에서 이전을 하였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그때 그 집 옆에 아주 작게 기장 밀면이전 이라고 적혀 있는 것을 보았는데 대소롭지 않게 생각했는데 ㅋㅋ 이 무슨 개 풀 뜯는 소리라 말인가.

 

 

 

 

한참을 포스팅한게 엉뚱한 곳을 포스팅한 꼴이 되었는게 아닌가. 국내법에 같은 위치에 영업을 하고 나가면 동 업종은 못 들어오게 하는 법적 장치는 없는가. 물론 없지예...그래도 그 당시에는 맛있게 먹어 기장 밀면은 아니지만 포스팅을 합니다.

 

 

 

 

자 이제는 맛 집 옥호라도 외우고 당겨야 할 것 같다. 그래야 우리 같은 불상사가 발생하지 않으니까. 불친 여러분 기장 밀면은 그 인근으로 이전을 하였습니다. 미리 확인하시고 가세요. 담에는 꼭 먹어야지

 그리고 여기 올려진 음식점의 입맛은 제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상호:기람밀면

소재지: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청강리 7

연락처:051-721-3369

메뉴:밀면전문점 비빔밀면과 물밀면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