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부산국제영화제)제17회부산국제영화제.도둑들 비프빌리지 야외무대에서 행사


제17회 해운대해수욕장 비프빌리지에서 어제 7일 오후 5시 야외무대 행사가 열렸다. '도둑들'의 감독과 전지현을 위시한 출연배우들이 1300백만 관객 돌파에 대한 감사의 만남 시간을 가졌다. 최동훈감독과 출연 배우로는 전지현 김윤석,임달화, 오달수, 김해숙,증국상이 함께 비프빌리지 관객들 마음을 훔쳤다.









☞(부산국제영화제)제17회부산국제영화제. 도둑들 최고 흥행 돌파....




역대 최대 흥행기록이었던 괴물을 단숨에 갈아 치워버렸다. 1302만명의 관객을 동원한 도둑들이 대한민국을 훔치고 이제는 부산국제영화제를 훔치기 위해 해운대 해수욕장에 최감독과 배우들이 출동한 것이다. 최대관객동원의 고마움의 표시일까. 이날 해운대가 들썩일  정도로 열기가 대단했다. 




















☞(부산국제영화제)제17회부산국제영화제. 도둑들 관객의 마음을 훔치다.


열광하는 관객들이 사진 찍기에 모두 정신이 팔릴 정도로 도둑들은 관객의 혼을 빼 놓았다. 카메라를 들고 찍는 모습들에 촛점을 맞추어 찍어 보았다. 그만큼 도둑들의 열기는 뜨거웠다. 








전지현




































 

 


 












☞(부산국제영화제)제17회부산국제영화제. 도둑들 배우 전지현을 중심으로 담아.


전지현을 중심으로 사진을 담았는데 도둑들의 인기가 하늘을 찌를 정도였다. 너무 많은 관객으로 저~기 멀리서 틈을 비집어 300mm로 겨우 당겨 잡았는데 인물만 따로 잡을 수 없어 아쉬운 감이 아주 많이 남는다. ㅎㅎ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