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제주맛집)서문시장맛집, 제주횟집 가성비 최고인 현지인 추천 맛집 신세계회센타. 신세계회센타


지난해 이맘때 제주여행을 하면서 제주 현지인이 찾는 가성비 최고였던 횟집 신세계회센타 이번에 또다시 찾았습니다. 

작년 제주여행을 하면서 워낙 싱싱한 회를 저렴한 가격에 정말 잘 먹어서 이번 제주여행에서 꼭 다시 찾아야 한다며 제주여행 둘쨋날에 다시 방문했습니다.






가성비 최고인 제주 현지인 맛집, 서문시장맛집, 용두암맛집 서문시장맛집 신세계회센타 주소: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담1동 143-6

가성비 최고인 제주 현지인 맛집, 서문시장맛집, 용두암맛집 서문시장맛집 신세계회센타 전화:064-702-2589


신세계회센타 휴무 둘째냇째일요일




2014/10/15 - (제주여행/조천여행)거문오름. 2007년 세계유네스코 지정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된 거문오름 탐방.

2014/10/19 - (제주여행/서귀포여행)쫄븐갑마장길과 따라비오름 걷기. 억새 군무가 좋은 제주 오름 가을이 최적이라는 따라비오름을 오르다. 갑마장길

2015/07/02 - (제주여행/서귀포여행)성산읍 섭지코지. 드라마, 영화 단골 촬영지 제주 섭지코지 여행.

2015/07/03 - (제주여행/서귀포여행)사려니오름, 사려니 숲길. 제주 사려니 오름 경이로운 삼나무 숲길을 걷다.

2014/09/15 - (제주여행)제주 거문오름 탐방로에서 만난 쇠살모사. 그 냥 조용히 지나가세요.




 오후 6시 30분에 예약을 했는데 시간을 잘 맞추어 정시에 도착했습니다. 

작년에는 서문시장에 주차장이 없는 줄 알았는데 ㅎㅎ 이번에 내비게이션을 켜서 갔는데 바로 서문시장 지하주차장으로 안내해 주어 바로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예약하고 갔지만 역시 술시라서 그런지 입추의 여지가 없을 정도로 식탁마다 손님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함께한 일행이 3명이라 6만 원하는 계절회+전복회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6만 원이며 상차림 비가 1만 원 합이 7만 원짜리 식탁입니다.



싱싱한 전복과 새우, 고등, 문어와 멍게 등이 함께 나왔습니다. 진짜 술꾼이라면 술병이 바닥날 정도로 먹을 엄청난 양이었습니다. ㅋㅋ

진짜 3명이 충분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아주 싱싱해서 입에 살살 녹았습니다. 




계절회 함 보세요. 얼마나 싱싱합니까? 서문시장 신세계회센타 횟감은 모두 맞은편 신세계 회에서 회만 떠서 가져오고 나머지는 신세계회센타 식당에서 준비해 나왔습니다. 

그래서 횟감이 더욱 싱싱했습니다.



가성비 최고였던 신세계회센타의 저렴한 가격은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제철 생선과 해조류와 해산물을 산지와 직거래하여 30% 저렴하게 사들여 그만큼 원가를 낮춘 게 주 포인트였습니다. 

그 때문에 신세계회센타의 가격은 가성비 최고의 현지인 맛집입니다.


 


진짜 3명이 게눈 감추듯이 후루룩 마시듯이 먹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미역인지 다시마인지 모르겠지만 요것도 인기 쨩이었습니다. ㅎㅎ



새콤한 게 삶은 오징어와 양파 무침 인지 약간 매웠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회를 거의 다 먹었다면 매운탕이 나옵니다. ㅎㅎ

매운탕 육수 하나는 끝내주었습니다.

회와 함께 금상첨화였습니다.

  


밥과 매운탕과 함께 나오는 간장게장입니다. ㅎㅎ

간장게장 하면 모두 아실 것입니다.

게살이 물이 오를 정도로 통실통실한게 전설의 밥 도둑이라 불리는 간장게장입니다.




간장게장과 매운탕은 추가할 때는 따로 추가요금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제주서문시장 신세계회센타 메뉴판 




신세계회센타 전면사진입니다. 

아주 맛있게 먹고 나오다 보니 신세계회센타 매장 전면사진을 찍는 것을 잊어버려 그냥 왔습니다. 

어쩔 수 없어 지난해 방문했을 때 찍어둔 신세계회센타 전면사진을 올렸습니다. 참고하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