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숙박)제주한화리조트. 자연공원 같은 휴식공간에서의 제주숙박을 원한다면 제주 한화리조트도 괜찮을 듯....제주한화리조트.


이번 여름에 8명이 제주 여행을 하면서 2박 3일 묵었던 숙소는 한화 리조트였습니다. 역시나 여러 사람이 묵고 생활하기에는 리조트가 편했는데 내부에서 모든 게 해결되는 완벽한 부대시설이 좋아 여름 휴가차 겸사겸사 떠났던 여행이 더욱 즐거웠습니다.







 



먼저 여행에서 잠자리가 편해야 합니다. 한화리조트는 한라산 기슭의 더 넓은 부지에다 조성되었습니다. 그래서일까요? 아침에 일어났더니 창문으로 들려오는 온갖 새소리는 “어서 빨리 일어나세요? 여행을 떠나야죠”하는 듯이 쫑알쫑알 소리를 내며 우리를 깨우는 것 같았고 맑은 공기와 제주도만의 자랑인 삼다수인 청량수가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


 

본관건물




그리고 한화리조트가 위치한 곳이 조금 높다 보니 내려다보는 해안선의 분위기가 역시나 최고였습니다. 밤바다의 야경과 도심의 불빛을 내려다보는 맛은 한화리조트만의 자랑입니다. 또한, 주차장도 워낙에 넓어 공원 같은 분위기라 이른 아침에 나왔더니 산책하는 투숙객 정말 많았습니다.





우리는 숙소에 들기 전에 먼저 본관 건물에서 수속을 밟았습니다. 참고로 한화리조트는 동관과 서관 그리고 본관인 3동의 건물이며 390개의 객실을 갖추었습니다.









우리 일행 중에서 여름 휴가철 직장에서 직원들에게 한화리조트 숙박이 내 걸렸는데 수많은 사람이 지원하여 일행이 행운을 얻어 한화리조트 숙박권을 차지하게 되어 이번에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여행 경비에서 가장 많이 차지하는 게 숙박비인데 덕분에 여행경비의 부담감을 ‘팍’ 줄여주는 효과를 했습니다.







 

 

안내데스크 수속밟기


한화리조트는 모두 5인과 2인실이 기본인데 한사람 추가시 추가 요금과 침구 추가 요금을 지불해야합니다. 5인 객실 구성을 보면 방 2개에다 거실과 욕실이 기본이며 우리가 묵었던 방은 온돌방 구조였습니다. 2인 객실은 방 1개, 욕실, 거실이 기본으로 럭셔리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한화리조트는 온돌형과 침대형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한롸리조트 부대시설




 한화리조트내부 휴식공간

 

거실


거실과 큰방에는 에어컨이 설치되었고 티브이, 냉장고, 전기밥솥, 드라이기, 전기포트등 기본적인 가전제품과 식기류가 갖춰져 아침은 리조트에서 든든하게 해결하고 나올 수 있어 정말 좋았고 전체적인 공간이 넓어 편리했습니다.



주방




여럿이 친구 또는 가족끼리 여행을 떠나 숙박시설을 찾는다면 복잡한 시내 숙박시설보다 한적하고 멋스러운 한화리조트 숙박도 한 번쯤 생각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5인에 맞는 요와 이불 


큰방 화장대와 오른쪽 드라이기


우리는 직장에서 당첨되어 숙박요금을 잘 몰랐지만, 주말과 주중, 준성수기 성수기, 극성수기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리조트는 회원제 운영으로 일반 투숙객은 정상요금이 적용되며 회원요금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큰방


작은방




지인중에 한화리조트 회원분이 카드를 대여해주면 대여요금이 적용되는 방벙도 있어 저렴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주 한화리조트 객실은 예약이 기본입니다. 제주 한화리조트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hanwharesort.co.kr/irsweb/resort3/resort/rs_room.asp?bp_cd=1100&rm_cd=FAM

5인 객실과 2인(럭셔리)객실은 같은 요금이 적용됩니다.



욕실




 

제주 한화리조트 객실 요금표입니다. 참고하세요



◆제주한화리조트 영업정보 안내◆

☞제주한화리조트주소: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명림로 575-107(프라자 CC 옆)

제주한화리조트문의 전화:064-725-9000

제주한화리조트 구성:5인객실 340개, 2인객실 40개.

온돌방과 침대방

제주한화리조트 예약 홈페이지:http://www.hanwharesort.co.kr/irsweb/resort3/resort/rs_room.asp?bp_cd=110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봉개동 |
도움말 Daum 지도
  1. *저녁노을* 2016.08.06 11:16 신고

    제주여행중이신가 봅니다.
    잘 보고가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2. pennpenn 2016.08.08 07:07 신고

    일반과 회원의 요금차이가 크군요.
    어제 입추가 지났는데도 찜통더위는 계속됩니다.
    월요일을 상큼하게 맞이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