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제주맛집)제주공항맛집, 용두암맛집 도두해녀의집. 그 맛에 반하게 된다는 제주 현지인이 추천한 물회 맛집 도두해녀의 집, 특별하다는 특물회 먹고왔습니다. 


제주공항에서 내려 10분도 채 걸리지 않고 도착한 제주공항 맛집이자 인근에는 용두암이 자리해 용두암 맛집으로 적격입니다. 제주인이 맛집으로 인정한다는 물회 전문점으로 도둑이 아니고 ‘도두해녀의 집’입니다. “빠방”






 




◆제주여행/ 제주 가볼만한곳


☞2015/07/03 - (제주여행/서귀포여행)사려니오름, 사려니 숲길. 제주 사려니 오름 경이로운 삼나무 숲길을 걷다.

2015/07/02 - (제주여행/서귀포여행)성산읍 섭지코지. 드라마, 영화 단골 촬영지 제주 섭지코지 여행.

2014/10/19 - (제주여행/서귀포여행)쫄븐갑마장길과 따라비오름 걷기. 억새 군무가 좋은 제주 오름 가을이 최적이라는 따라비오름을 오르다. 갑마장길

2014/10/15 - (제주여행/조천여행)거문오름. 2007년 세계유네스코 지정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된 거문오름 탐방.

2014/09/29 - (제주맛집/신제주맛집)제주공항맛집 이가촌. 이가촌은 엄마의 손맛으로 만든 고등어 조림이 맛있습니다.

2014/09/21 - (제주여행/제주숙박)서귀포 표선면 숙박 유채꽃 프라자. 한라산을 가슴에 담고 숙박을 할 수 있는 유채꽃 프라자




 


제주 사람이 추천하는 맛집이라 그런지 늦은 점심인데도 8팀이나 대기하고 있어 건물 왼쪽 대기실에서 한참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드디어 저희 팀이 호명되고 하여 내부로 들어설 수 있었습니다.


 

 


역시 도두해녀의 집은 뭐니뭐니해도 물회가 으뜸입니다. 그것도 특 물회인 한치·전복·성게를 조합하여 만든 ‘물회 삼합’은 제주도만의 맛을 내는 데 부족함이 없는 물회라, 물회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최고 최고였습니다.


 

 


역시나 특 물회를 만나고 보니 무지무지하게 줄을 서고 기다렸던 보람이 있었습니다. 도두해녀의 집 물회는 싱싱한 해산물만을 엄선하고 오이와 단맛이 듬뿍 나는 배를 조합하여 아삭함이 살아 있습니다.


 

 


오동통 살이 오른 전복과 한치 성게가 자연산에다 100% 살아 있네! 살아있어 그런지 딱딱하지 않은 게 꼬들꼬들하면 부드러워 일행 중에서 나이 드신 어르신들도 치아에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었고 정말 맛있었다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칭찬하였습니다.


 

 

 



"새콤 달콤 물회 양념 국물이 끝내줘요~~~"

 

 



물회는 역시 새콤달콤한 게 포스팅을 하는 지금도 입안에 군침을 절로 돌게 합니다. 제주 도두해녀의 집 물회 '따봉'


 



도두 해녀의집 가격표 참고하세요  


 

 


손님들로 북적이는 내부이며 물론 방도 있어 단체 여행객에게도 좋습니다. 


 

 

 

도두해녀의 집은 착한가격 업소이며 물론 장사도 엄청나게 잘되지만, 이웃과 나눔도 실천하는 착한가게입입다. 이래서 제주도민들이 적극적으로 추천을 아끼지 않는가 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오후 9시까지이며 점심시간이 끝나는 오후 3시 30분에서 5시까지는 저녁 영업 준비 등으로 손님을 받지 않습니다. 그러나 손님은 오후 3시 30분까지 받는다고 하니 그전에 무조건 도착하세요. 참고하세요.

 

 



이곳에서 먹는 해산물 대부분이 도두 해녀들이 직접 채취한 자연산 100% 해산물이라네요.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우리 팀이 먹고 나온 뒤에도 이리 손님들이 찾아 오시는게 역시 제주공항 맛집, 용두암 맛집이자 제주도 현지인 맛집이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맛있다고 소문난 집은 항상 이리 손님들로 북적이니 역시 제주에서 먹는 맛있는 물회 '굿' 입니다.

 

 

 

 



도두해녀의 집 앞 풍경입니다. 아주 멋진 모습이며 시원하고 처음 제주도에 도착하여 보았던 모습입니다.


 

 


제주라서 그런가요 싱싱한 생선회 조형물이 아주 실감있습니다. 뼈로 매운탕을 끓인다면 끝내줄 것 같습니다. 제주에서 맛있는 도두 해녀의 집에서 물회로 든든하게 배를 채웠고 이제 여행과 제주만의 맛집을 찾아 신나게 떠나 봅니다.


 

 


◆제주도맛집, 제주공항맛집, 용두암맛집 도두해녀의 집 영업정


★상호:도두해녀의 집


도두해녀의 집 주소: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두항길 16(도두일동)


도두해녀의 집 전화:064-743-1500


도두해녀의 집 메뉴:물회, 전복죽, 회덮밥, 성게비빔밥, 고등어 양념구이 등등



  



◆제주여행/ 제주 가볼만한곳



2014/09/20 - (제주맛집/조천읍 맛집)에코로바 테마랜드 선녀와 나무꾼 맛집 낭뜰에 쉼팡. 토속음식으로 빛나는 건강한 밥상 낭뜰에 쉼팡

2014/09/15 - (제주여행)제주 거문오름 탐방로에서 만난 쇠살모사. 그 냥 조용히 지나가세요.

2014/09/12 - (제주맛집)제주공룡랜드, 러브랜드 맛집 늘봄 흑돼지. 제주에서 반드시 먹고 온다는 늘봄 흑돼지 먹고 왔습니다.

2014/09/11 - (제주여행/제주숙박)제주 여행에서 농촌테마체험도 즐기고 가족과의 숙박은 명도암 참사리 마을이 너무 좋아요.

2014/09/08 - (제주여행/제주마방목지)제주도에서 조랑말을 보고 추억 만들기를 하세요. 제주마방목지

2014/08/31 - (제주맛집/수다뜰)거문오름, 절물휴양림 맛집 콩 음식 수다뜰 건강밥상 맛보세요.

2014/08/28 - (제주여행/용눈이 오름)지금부터 제주여행의 대세는 오름 오르기... 용눈이 오름에서 제주를 보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