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경남여행/하동여행)하동숙박 테마모텔. 현지인이 추천한 하동에서 가장 깨끗하다는 숙박지 테마모텔.


하동여행을 다녀오면서 하동전통시장 옆의 테마모텔에서 숙박을 하였습니다. 저녁식사를 하동읍에서 재첩으로 유명한 동흥식당에서 시원하게 재첩국을 한그릇하고 사장님에게 잠잘 곳을 부탁 하니 친절하게 여러곳을 소개하시면서 테마모텔이 제일 깨끗하고 새건물이라는 말씀.ㅎㅎ 요사진 아침에 나오면서 담은 테마모텔 사진입니다.





저녁을 먹고 찾아간 테마모텔은 하동전통시장옆에 위치를 하고 있어 찾기도 쉽습니다. 건물도 높고 엄청 큰 건물이라 멀리에서도 눈에 확 들어옵니다. 주차공간은 외부에도 있지만 1층이 주차장으로 편리합니다. 



주차를 하고 옆문으로 들어서면 테마모텔 안내실입니다. 무인 객실 판매기도 비치가 되어 있습니다. 침대 방도 있지만 동성지간이라 온돌방을 요청하였습니다. ㅋㅋ 요즘 나이가 쬐끔 들어가니 따뜻한 온돌이 여행에서 너무 좋습니다. 여행의 피로도 풀기에 너무 좋고요.



방을 배정 받아 올라갑니다. 엘리베이터가 있어 쉽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 



방문을 열고 키를 같다 붙히니 자석인지 자동으로 탁 붙습니다. 갑자기 방안에 환하게 전기가 들어 왔습니다.



내부로 들어갑니다. 온돌방이라 그런지 실내가 넓어 갑갑하지 않습니다. 보통 침대 룸은 더블침대가  놓여 방안이 꽉 찬 느낌이었는데 운동장 같았습니다. 마음대로 딩굴수 있어 온돌방도 꽤 괜찮습니다.



방안에 들어오면 먼저하는 일이 티비와 컴퓨터를 켭니다. ㅎㅎ 하루종일 걷고 다닌다고 세상 정보 담을 쌓고 살았는데 오늘은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확인을 하는 게 우선 필수니까요....



밑의 냉장고를 열어보니 생수가 3개 들어 있습니다. ㅎㅎ 다른 곳 보다 생수가 한병 더 있군요. ㅋㅋ 왜 여기는 보양 음요는 없는지. 다른 곳에는 복분자, 석류등 마실게 들어 있는데 말입니다. 좀 아쉬움..........공짠데 ㅎㅎ





온돌방의 내부를 다 봤다면 이제 화장실과 욕실로 가야겠습니다. 사실 오늘 하루 종일 땀을 너무 흘렸는데  빨랑 몸을 씻어야 겠습니다. 땀 냄새가 너무 나서요.



어. 욕실에는 욕조가 없습니다.  겨울에 따뜻한 물로 몸을 녹힐 뿐들은 참고를 해야 할 듯.......그래도 따신물에 몸을 담구는게 피로회복에 최곤데 그냥 사워만 가능하여 아쉬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샤워만 합니다.



샤워기 옆으로 세면대와 변기가 놓여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깨끗하며 깔끔합니다.



온돌방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소파에 앉아 냉장고에 있던 일회용 커피로 차한잔을 먼저합니다. ㅎㅎ 어떤분들은 밤에 커피를 먹고 난 뒤에 잠을 자지 못한다는데 저는 그런 걱정이 전혀 없습니다. 잠을 잘 자니까요.  



천장의 모습입니다. 에어컨이 저쪽에 달려 있습니다. 나 여기 있어요 하며 불빛이 보입니다. 지금 가동니 되고 있습니다. 






티비 옆 화장대라 하나요. 그 앞의 모습입니다. 수건과 사용을 할 수 있는 물품들이 가지런히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아침에 전망을 보기 위해 창문을 열어봤습니다. 이날 일기예보에 태풍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천만다행으로 하늘을 보니 무거운 구름이 걸려 있지만 날씨는 괜찮았습니다. 오늘 여행에도 좋은 날씨를 빌어 봅니다. 낮은 산이 하동읍을 감싸고 있고 너무 좋은 읍 소재지입니다. 파란 건물은 하동읍내시장으로 인근에서는 가장 큰 시장입니다.





◆하동 숙박지 테마모텔 영업정보◆

★상호:테마모텔

★주소:경상남도 하동군 하동읍 읍내리 267-4

★전화:055-883-1661

★주차장 유




하동을 알리는 상징물

하동 전통시장인 읍내시장

하동 송림숲

섬진강

하동 터미널 4층에 찜질방이 있습니다. 나홀로 여행객에게 너무 좋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