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전남여행/장흥여행)정남진 장흥 물축제. 2014년 정남진 장흥 물축제에서 시원한 여름를 만나세요.

장흥군에서는 매년 여름이 오면 탐진강 수변공원에서 정남진 장흥 물축제를 개최합니다. 올해에도 “제7회 2014년 정남진 장흥 물축제”를 8월1일(금)~8월7일(일)까지 7일간 장흥읍내 탐진강 수변공원과 억불봉의 편백숲 우드랜드에서 다양하게 펼쳐집니다.

 

 


물은 사람을 가장 편안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아무리 무뚝뚝한 사람도 물을 보면 그저 물장난을 치면서 어릴적 동심으로 돌아가게 만듭니다. 투정부리는 어린아이를 달래는데도 물이 최곱니다. 사람과는 때려하여도 땔 수 없는 물을 이용하여 매년 전국최대의 물축제를 여는 장흥군.

 

 

무더운 여름날에 열리는 지상 최대의 물싸움을 비롯하여 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는 한여름의 무더위를 사라지게 할 것을 확신합니다. 2014년 정남진 장흥 물축제에서는 물을 이용하여 자연속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한여름 밤을 시원하게 하는 문화공연까지 준비를 합니다.


 

 

매일 매일 신선하며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준비를 하여 정남진 장흥 물축제가 여름을 즐거운 여름으로 만들 것을 자신합니다. 아이들과 부모님을 모시며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정남진 장흥 물축제에서 가족의 사랑을 다시금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서면 합니다.

 


 

☞(전남여행/장흥여행)정남진 장흥 물축제. 정남진 장흥 물축제가 열리는 탐진강에 대해 알아보아요.

탐진강의 길이는 약 56km입니다. 영암군 금정면 세류리의 궁성산에서 발원을 한 탐진강은 장흥군의 유치면 보림사 앞을 거치면서 강물은 남쪽으로 흐름을 바꿉니다. 다시 장흥읍을 관통하여 금강과 함께 몸을 섞어 남해 도암만으로 흘러들어가 바다와 소통을 하는 탐진강은 먼저 그 유래가 궁금합니다. 탐라국의 사자가 신라에 조공을 바치기 위해 타고 온 배가 강 하구의 구십포에 정박을 하였는데서 유래를 하며 탐라국의 탐자와 강진의 진자를 취하여 탐진강이 되었다 합니다. 제주도의 다른 이름이 탐라국입니다.

 



◆장흥 물축제 행사가 궁금해요. 2014 정남진 장흥 물 축제 상세 정보

기 간 : 2014년 8월 1일(금) ~ 8월 7일(목), 7일간

장 소 : 전라남도 장흥군 장흥읍 탐진강 수변공원과 편백숲 우드랜드 일원

문 의 : 정남진 장흥 물축제 추진위원회 전화: 061-860-0828~30

홈페이지 : www.jhwater.kr

주요행사 : 지상 최대의 물싸움, 천연약초 힐링 풀, 맨손으로 물고기 잡기, 특별 프로그램(한일 물 컨텐츠 교류관, 전국 생수자랑 콘테스트, 우드랜드 숲속 콘서트) 준비되어 있고 육상 물놀이로는 도전 드림팀, 대형 물놀이장), 수상 물놀이(카타마란, 워터볼, 카누, 우든보트, 수상자전거, 바나나보트, 희망의 줄배, 뗏목 등), 체험 프로그램(물과학체험관, 장흥 차(茶)관, 장흥문학관 등), 우드랜드 프로그램(목공예 체험교실, 힐링캠프, 산림욕) 등다양한 행사가 준비됩니다.




◆다양한 물놀이 행사가 펼쳐지는 정남진 장흥 물축제... 사진으로 보기.... ◆











◆2014년 정남진 장흥 물축제가 열리는 탐진강 수변공원 스케치 사진으로 보기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