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충남맛집/공주맛집)계룡산 갑사맛집 서울식당(가든). 자연밥상 건강밥상인 서울식당 산채더덕구이 정식으로 봄을 먹다


겨울이지나고 봄이 살며시 찾아 왔습니다. 고목에는 봄의 기운이 올라 새순이 돋아 오르고 짙은 무채색에서 초록색으로 온세상이 바뀐 공주 계룡산의 갑사는 그야말로 자연의 아름다움에 쉼취할 만큼 좋았습니다. 






그만큼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이런 화창한 봄날 공주 갑사로 여행을 하면서 갑사 맛집으로 소문난 서울식당(가든)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은 여행에서 또 하나의 즐거움입니다. 





국립공원 계룡산의 갑사 입구에 자리잡은 갑사상가에서 맛집으로 소문난 서울식당(가든)은   천년사찰 갑사 맛집 답게 자연의 냄새가 가득한 곳입니다. 서울가든에서 가장 자신 있다는 산채더덕구이 정식을 주문하였습니다.





상다리가 휘어질 정도로 맛있는 음식이 줄줄이 차려진 식탁에 자연의 향이 가득합니다. 5월에 직접 전국의 산야를 다니며 채취한 자연산 나물과 식당에서 직접 재배한 표고버섯으로 만든 음식은 자연의 향이 가득한 건강 음식입니다.





서울식당(가든)에서 직접 키운 표고버섯으로 만든 표고버섯회, 초고추장에 찍어 먹어보니 바다의 회도 부럽지 않는 산에서 나는 회라며 너무 맛있어 추가를 하여 먹었습니다.  




 










































고소한 도토리묵과 공주에서만 먹을 수 있는 공주 알밤 막걸리가 여행자의 피로를 풀어주기에 충분하였습니다. 








고추장 양념에 맛있게 구워낸 더덕구이, 

그 향이 입안에 맴돌며 가득합니다. 

 















1박2일 공주여행중 계룡산 갑사여행을 하면서 먹는 서울가든의 산채더덕구이정식으로 맛있는 여행 하고 왔습니다. 




























































◆계룡산 갑사 맛집 서울식당(가든)영업정보◆

★상호:서울식당(가든)

★전화:041-881-5566

★주소:충청남도 공주시 계룡면 갑사로 476-26

★메뉴:특 서울한정식, 서울정식, 산채더덕구이정식, 산나물된장찌개등등

★주차장 유






공주 계룡산 갑사








2013/11/18 - (충남맛집/공주맛집)의당 자연골농원, 공주시에서 인정하는 공주맛집 18 곳에 선정 된 엄나무 백숙 자연골 농원


2013/11/20 - (충남맛집/공주맛집)공산성맛집 고향비빔국수. 알싸하고 달콤한 맛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비빔국수를 먹다. 고향비빔국수


2013/11/24 - (충남맛집/공주맛집)계룡산 갑사 맛집 꽃피는산골, 단호박 오리구이 정식 퓨전요리가 맛있는 꽃피는산골


2013/11/26 - (충남맛집/공주맛집)공주여행 무령왕릉맛집 무령가든. 추워진 날씨 얼큰한 곱창전골이 최고. 무령가든.


2013/12/01 - (충남맛집/공주맛집/동학사맛집)계룡산맛집 동다송, 다이어트도 막지 못하는 동다송의 연잎밥 정식.


2013/12/17 - (충남맛집/공주맛집)공주 케이프타운, 아름다운 금강천변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커피한잔 어때요.


2013/12/15 - (충남여행/공주여행)계룡산 갑사, 추갑으로 유명한 계룡산 갑사 보고 왔습니다.


2014/04/16 - (충남여행/공주여행)무령왕릉, 공산성, 갑사, 마곡사 공주 1박2일 여행 알차게 하는 하고 왔습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