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명절을 앞 두고 지인과 찾은 연산동 북경(051-863-0055)이란 중국집입니다.

요즘은 중국집이란 용어 대신 차이나 레스토랑이라 한다고 하니 들어서는 좁은 입구에 비해서는 매장안이 엄청 넓은 집이였습니다. 룸도 준비되어 있고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사용을 할 수 있게 되어 있더군요.

ㅎㅎ

중국집하면 보통 자장면, 짬뽕 그리고 중국식 요리중 하나만 먹고 나오는 곳 인줄 알고 들어 갔는데 요즘은 요리란 이름으로 묶음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혼자서는 먹을 수도 없었는데 일단 2인이 되어야만 주문이 되게 되어 있더군요... 저녁을 먹을려고 들어가 1인 1만5천원하는 제일 저렴한 셋트 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ㅋㅋ. 기본적으로 노랑 무, 양파등 기본 찬류가 깔리는데 특이하게도 배추김치와 깍두기가 깔렸습니다.ㅎㅎ. 우리입맛에 맛도록 하는 것 같았습니다. 유산슬, 라조기, 탕수육 순으로 요리가 나오더군요, ㅎㅎ. 그래서 단체사진은 찍을 수 없었습니다.

음식자체가 따로따로 나오니 말입니다. 그런데 음식 자체는 갈끔하며 맛이 괜찮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룸과 내실등에는 많은 손님들이 자리 잡은 것을 알 수 있었는데 마지막으로 식사로 자장면이 나왔습니다.

지인이 이집 자장면이 맛있다고 하더군요.

ㅎㅎ

그래서 기대를 걸고 먹었습니다.

면자체도 탄력이 있고 맛또한 괜찮아 배가 불러도 다 먹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매생이국과 후식으로 새알떡이 나왔는데 텁텁한 입안을 매생이국의 향기로 채우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상호:북경 차이나 레스토랑
소재지: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5동 702-13
연락처:051-863-0055
메뉴:중화요리

찾아가기
부산도시철도 1호선 연산역 2번 출구로 나와 연산프라임병원 뒤 골목안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