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전남맛집/강진맛집)다 먹을까 걱정했던 옛날 수제왕돈까스 그맛에 깜놀. 강진 매자리식당


방가방가

ㅎㅎ

부산에서 멀고도 

먼 전남 완도로 77번 

국도여행을 하고 왔습니다.





강진 수제왕돈까스 맛집 매자리식당 주소:전남 강진군 칠량면 청자로 1157

강진 수제왕돈까스 맛집 매자리식당 전화:061-433-7035




강진 매자리식당 영업정보

영업시간:오전 9시부터 오후 8시40분까지

휴무:2주 4주 월요일 

하절기인 5월~10월은 2주, 4주 월요일도 오후 4시까지 영업합니다.


2018/04/26 - (전남여행/강진여행)월출산 월남사지삼층석탑. 해체해서 발굴조사와 복원을 기다리는 월남사지삼층석탑 여행

2018/04/17 - (전남맛집/강진병영맛집)연탄돼지불고기 강진 수인관. 수인산맛집 전라병영성지 하멜기념관맛집 수인관

2016/09/20 - (강진여행/강진가볼만한곳)하멜표류기와 하멜기념관. 서양에 최초로 조선을 알린 하멜보고서의 하멜표류기와 하멜 기념관 여행

2016/09/14 - (강진산행)강진 수인산 수인산성 산행. 여기에도 산길이 있을까? 멋진 가을 산행이 기다리는 철옹성 같은 산성이 있는 강진 수인산.

2016/09/12 - (강진여행/강진가볼만한곳)전라병영성. 지금 한창 발굴조사가 진행중인 제주도와 전라도 육군 총지휘부였던 전라병영성 여행, 그 규모에 입이 쩍~~강진 병영성

2011/05/17 - (전남여행/강진여행)강진 만덕산 산행. 백련사 동백숲과 만덕산 봄 향기에 취하다.




77번 국도는 강진에서 

고금도 신지도가 완도로 이어지는데 ㅎㅎ

2017년 장보고대교가 완전 연결되면서  

바다를 가로질러 가게되었습니다.  



시원한 바다조망이 일품이었습니다. 

77번 국도 여행을 하고 

다시 부산으로 돌아오게되었습니다.




강진에서 저녁을 먹고 

고속도로를 올리기로 하고 도로를 달리는데

 어느 식당 앞에 차들로 꽉 차있는 

식당 앞을 지나게 되었습니다.

 


어! 어!

저집이 맛집인가보다며 ㅋㅋ

달리던 차를 유턴지역에서 돌려 식당으로 되돌아 갔습니다.ㅎㅎ

매자리식당이란 옥호였습니다.



기사식당이며 

수제왕돈까스와 민물장어 

전문점이었습니다.ㅎㅎ

주차장도 꽤 넓었는데 

차 될 곳이 없을 정도로 주차장은 꽉찼습니다. 



한쪽에 어찌어찌 주차를 하고 ㅎㅎ

 창문을 통해 손님들이 먹는 음식이 궁금해서 보았습니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도 많이 보였고 ㅎㅎ

 대부분 돈까스를 먹는 손님이었습니다.




와우!!

이집 돈까스 전문점인가 보다며 ㅋㅋ

우리도 식당안으로 들어갔습니다.

홀과 방에 손님들로 꽉 찼습니다. ㅎㅎ 깜놀

옛날 수제왕돈까스와 지츠돈까스 

두종류가 메뉴판에  보였습니다.



수제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엄청나게 빨리 나왔습니다.

돈까스를 보고 뒤로 넘어질뻔했습니다.

진짜 왕! 왕 ! 돈까스였습니다.

돈까스는 2판이었습니다.

다먹을까 걱정을 했는데.....

 


ㅋㅋ 수제왕돈까스 다먹고 나왔습니다.

손님이 많은 이유를 

돈까스를 먹으면서 알수 있었습니다.

진짜 바싹하니 맛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과일맛이 들어간 

돈까스 소스 ㅎㅎ

많이 달지도 않고 

입에 착착 달라붙어 

칼질과 포크을 멈출수 없었습니다. 



일행 3명도 모두 잘먹었다는 말씀 ㅎㅎ

수제왕돈까스 ㅎㅎ 매자리식당

저 처럼 도로를 달리다가 주차장에 

꽉 주차된 차를 보고 

나만 찾아간게 아니었습니다.

 


완도 섬여행도 잘하고 

저녁도 강진 마량면 매자리식당에서 잘 먹고 ㅎㅎ

부산으로 고~고~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