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부산맛집/수영구맛집)센텀맛집 재송동맛집 메너울 메밀소바 돈까스 전문점. 메너울

오늘 소개할 곳은 부산 맛집이며 수영구 센텀인근이라 센텀 맛집으로 더 많이 알려진 재송동에 있는 메너울 메밀소바·돈까스 전문점입니다. 

댕겨오기는 벌써 댕겨왔으며 한 번도 아니고 여러번 찾아 맛을 보고 왔습니다.




부산 센텀맛집 재송동맛집 메너울 메밀소바 돈까스 주소: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송동 104-3

부산 센텀맛집 재송동맛집 메너울 메밀소바 돈까스 전화:051-784-0815




2018/05/23 - (부산여행/해운대여행)2018 해운대 모래축제. 2018 해운대 모래축제를 만나다.

2016/07/06 - (부산 해운대구 여행/부산 해운대구 가볼만한 곳)동해남부선 폐선 부지 둘레길. 연인과의 달곰한 데이트는 기본, 영화의 한장면이 따로 없는 동해남부선 폐선 둘레길 여행

2016/06/27 - (부산맛집/해운대맛집)청사포 카페곰. 동해남부선 철길 폐선 둘레길의 오아시스 청사포 곰카페에서 무더위를 식혔던 팥빙수. 청사포 곰카페

2015/02/05 - (부산여행/수영여행)수영사적공원. 경상좌수영 있던 곳 수영사적공원 둘러보기

2014/01/19 - (부산여행/해운대구여행)솔밭예술마을 창착공예공방, 모두가 수작업인 젊은 예술가들의 창작활동 해운대솔밭예술마을창작공예공방

2013/10/01 - (부산여행/해운대여행/장산너덜길)장산산행, 부산을 한눈에 바라 볼 수 있는 곳 해운대 장산 너덜길,




그러다 보니 조금 늦어져 이제야 맛집 포스팅을 합니다. 

재송동 메너울은 센텀역 맞은편 도로를 올라서면 바로 오른쪽에 있습니다. 

위치는 조금 외지다면 외진 곳이지만 이곳이 소바와 돈가스 맛집으로 명성이 자자하답니다.

 



저도 가까운 지인이 재송동에 소바 맛있는 집이 있다고 해서 함께 차를 몰고 갔습니다. 

센텀역 맞은편 동부지청으로 오르는 길이라 이면도로도 아니고 이런 곳에 무슨 맛집이 있겠나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습니다.

 





시크한 도시적인 느낌의 건물 외곽이 눈길을 끌었으며 주차장을 보니까 소문을 듣고 많은 분이 찾아왔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오른쪽에 있어 주차하고 바로 실내로 들어갔습니다. 

1층은 무슨 바 같은 분위기였는데 혼밥손님을 배려한 자리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쯔유



일단 우리는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2층이 식당 같은 분위기로 일행이 함께 먹게끔 좌석배열이 되어 있었습니다. 

안쪽 창가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일단 첫 번째 방문에서 메밀정식을 주문하여 먹었습니다.


메너울 모밀정식




자루소바와 가쓰오부시가 팍팍 올라간 유부초밥에다 3년을 숙성시켰다는 쯔유에 소바를 투하해 후루룩 게눈 감추듯 맛있게 먹었습니다. 

두 번째 메너울을 방문하여서는 돈까스 메밀정식으로 냠냠했습니다.










등심돈가스 하나로만해도 배가 부를 듯한 대빵 크기였습니다. 

그리고 숙성된 쯔유에 먹는 자루소바에다 생선초밥이 무려 5개인데 ㅎㅎ 침대회사의 광고카피인 별이 다섯 개가 아니아 맛있는 초밥 5개를 함께 먹는 환상적인 맛이었습니다.



대빵 돈가스



이게 일석삼조의 효과라 할까요. 

한번에 세가지 맛을 보는 만큼 가격이 메너울에서 가장 비싸다는 ... 

그리고 세 번째는 메밀소바만 간단하게 먹고 왔습니다.

 



역시 소바와 돈가스 전문점이자 맛집으로 인정할 만큼 맛있게 먹었던 메너울에 직원들도 친절하여 메너울에 ‘매너‘까지 갖춘 재송동 맛집입니다.


메밀소바


모밀정식



돈까스 모밀정식









2층 내부


1층 내부



영업시간은 들쭉날쭉해서요. ㅎㅎ 

현재는 오전 11시 30분 영업을 시작해서 저녁 9시까지이며 마지막 주문 받는 시간은 오후 8시20분이라는 gg 우리가 처음 방문 때 2분인가 늦어서 주문을 놓쳤다는... 헛걸음만 했죠. 

2019년부터는 영업시간이 새로 바뀐다는군요.

오전 11시 30분에 시작하여 오후 4시에 영업 끝 마지막 주문이 오후 3시 30분이라 합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참고하세요.



728x90

+ Recent posts